'두발라이프' 황보라 "하루 '3만보' 실천중…하정우도 '같은 걷기교실' 멤버"


                                    

[편집자주]

배우 황보라가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플러스 예능 `두발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발 라이프’는 걷는 재미에 빠지다라는 콘셉트의 로드 감성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8.11.2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황보라가 '걷기 고수'의 면모를 드러냈다.

SBS PLUS '두발 라이프'가 29일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수근 유진 김기범 황보라 엄현경 및 옥근태 PD가 참석했다.

이날 황보라는 "'두발라이프'라는 방송의 취지를 처음 들었을 때 '이건 나를 위한 프로그램이다'고 생각했다. 목숨 바쳐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게 찍고 있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가 '걷기 고수'라기 보다는 허리 디스크가 있어서 병원에서도 걷는게 좋다고 하시길래 만보기를 항상 차고 다닌다. 지금은 제가 속한 걷기 교실 그룹이 있는데 하루에 3만보 걷기를 실천하려고 한다. 배우 하정우 오빠도 저희 걷기 멤버다"며 덧붙였다.



한편 '두발 라이프'는 '걷는 재미에 빠지다'라는 콘셉트로 스타들의 다채로운 걷기 라이프를 만나볼 수 있는 감성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수근과 유진이 진행자로 출격, 여기에 황보라 엄현경 슬리피 김기범 등이 출연자로 등장해 '걷기 로망'을 실현하며 즐겁고 가볍게 걷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는 12월 6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kang_goe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고현정, 정용진과 도쿄 신혼생활 회상…"日서 3년, 혼자였다"
  2. '월1억' 국숫집 여사장 실종…용의자 "혈흔? 관계 때 코피"
  3. 김호중 '텐프로'서 3시간 넘게 머물렀다…귀가땐 VIP 서비스
  4. "침대 눕혀 만져"…유재환, 피해자 주장에 "죽이려 작정했나"
  5. "밥 준 내가 잘못"…피식대학이 혹평한 백반집 사장님 '울컥'
  6. 이수민 "비공계 계정 욕설 유포돼…어린이 프로 오래해 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