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롯데카드' 뭉쳤다…일본여행 할인 이벤트

6%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편집자주]

노랑풍선 제공

직판여행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때늦은 여름 휴가를 떠나려는 이들을 위해 롯데카드로 일본여행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이며 8, 9월 출발하는 일본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롯데카드(전자결제, ARS)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진행한다.

해당 고객에겐 6% 결제일 할인(청구할인)과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포함된 일본 여행 상품은 수도 도쿄를 포함해 오사카, 규슈, 홋카이도, 오키나와 등 인기 지역 5곳이다.

단 부산. 대구 출발상품을 비롯해 골프, 실시간 항공권, 크루즈, 패스·티켓을 포함한 현지 투어 등의 단일 상품은 제외된다.
  
아울러 노랑풍선은 이번 이벤트 페이지를 꾸몄다. 지역, 연령대별 등 대표 상품을 소개해 여행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패키지 가운데 50~60대에게 추천되는 홋카이도 5일 여행은 삿포로, 도야, 오타루, 후라노, 비에이 등을 알차게 둘러본다. 제주항공을 이용한 편리한 이동은 물론, 일본 전문 가이드가 동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유명 온천호텔에서의 숙박과 온천욕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거양득 힐링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상품 가격은 70만원대부터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