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에프앤씨, 피부분화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출시


                                    

[편집자주]

차바이오에프앤씨가 출시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 News1


차바이오텍 계열사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화장품은 피부분화줄기세포 배양액 동결건조 볼(ball), 항산화 에센스로 이뤄진 세트 2개와 증정품인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이 화장품을 GS SHOP 온라인몰과 전화로 판매한다. 오는 13일 오후 1시50분엔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사용법은 동결건조 볼을 손 위에 올려놓고 에센스를 볼 위에 3~4번 짜준 뒤 섞어서 피부에 발라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크림을 덧발라주면 피부에 바른 피부분화줄기세포 배양액이 스며든다. 잠자리에 들기 전 세안을 한 뒤 토너로 피부 결을 정리하고 사용하면 된다.  



이 제품은 차바이오에프앤씨 강상진 박사팀이 차바이오텍 김애리 박사팀과 국책과제를 수행하면서 배양액 효능을 확인해 상품화됐다.

기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보다 주름개선, 피부탄력, 노화방지 등 피부 개선에 효능이 뛰어나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품 효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sj@

많이 본 뉴스

  1. 구혜선, 학교 주차장에서 노숙…"특별한 주거지 없다"
  2. 이순재 "평생 했는데 빌딩 하나 없어…20년만 늦게 했어도"
  3. [단독]장성규, 청담 매일 빌딩 30억원 올라…100억 건물주로
  4. "야한 생각으로 공황 극복"…김호중, 두 달 전 발언 '소환'
  5. 단란주점 벽 속 '시신' 넣고 방수공사…두달간 감쪽같이 영업
  6. "비계 빼고 주면 우리 손해"…제주서 '소고기 등심'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