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캠핑족을 위한 간편식 추천 리스트 3


                                    

[편집자주]

겨울 캠핑은 하얀 설원 위 텐트를 치고 조용하고 여유롭게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난로와 같은 동계 캠핑용품을 사용하는 즐거움을 제공해 캠핑족들에게 ‘캠핑의 꽃’이라고 불린다. 
 
이러한 겨울 캠핑의 낭만을 즐기기 위해서는 강추위와 눈, 바람 등에 대비한 철저한 준비는 필수다. 하지만 온열매트, 스토브 등 각종 난방기구까지 챙길 거리가 많아지며, 자칫 무거워진 짐으로 인해 낭만을 기대했던 겨울 캠핑은 추위 속 수행 길이 될 수 있다. 
 
예전처럼 불편을 감수하면서 바리바리 챙겨 떠나기보다는 겨울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특별한 조리 없이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거나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추운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 News1
◇ ‘제주향기차·배도자리차 한컵’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의 ‘한컵’ 제품은 각종 과일과 도라지 등을 먹기 간편하게 한 컵 안에 차 형태로 담은 제품이다. 컵 안에는 한 번 먹기 알맞은 양의 1회용 포션과 빨대가 함께 포장돼 있어 따뜻한 물만 준비하면 캠핑, 겨울스포츠 같은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과실차를 즐길 수 있다. 
 
‘제주향기차 한컵’은 제주도산 무농약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 감귤과 제주도에만 자생하는 뎅유지 슬라이스가 함께 포함되어 진하고 깊은 제주 과일의 싱그러운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국내산 도라지를 농축액 형태로 그대로 담아내 특유의 깊은 향취를 담아낸 ‘배도라지차 한컵’은 도라지만으로는 알싸할 수 있는 맛에 배를 더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 News1
◇ ‘캠핑 어묵탕’

삼진어묵의 ‘캠핑 어묵탕은’ 냄비 대신 그대로 불에 올려 끓여도 문제없는 친환경 용기에 어묵과 탕소스, 건더기 수프가 함께 포장돼 있어, 어디에서든 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된 간편식 어묵탕이다. 



2~3인분 용으로 출시된 캠핑 어묵탕은 조리법도 간단해 냄비에 어묵과 탕 소스, 건더기 수프를 개봉해 넣고 물 550ml(종이컵 4컵)와 함께 끓이기만 하면 되고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캠핑 장소에서 어묵탕을 즐길 수 있다. 

© News1
◇ ‘정찬’
 
동원F&B의 요리캔 브랜드 ‘정찬’이 출시한 ‘정찬 안동식찜닭’, ‘정찬 닭볶음탕’은 별도로 조리하거나 데울 필요가 없는 HMR 요리캔 제품으로, 따뜻한 밥에 비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 활동에 휴대하기 간편하다. 

정찬이 출시한 캔에 담겨 있어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190g 소단량으로 출시돼 혼자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많이 본 뉴스

  1. "여친살해 수능만점 의대생 ○○○…평판 X같아" 신상 털려
  2. "사장님이 더 맛있을 듯, 키스 갈기겠다"…카페 성희롱 리뷰
  3. 성인 방송 출연한 미모의 女변호사 "월급의 4배 번다"
  4. "작곡 사기 유재환에 성적 피해본 여성들도 있다…말 못할 뿐"
  5.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6.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