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다이어트 캠프, 원주서 국내 최대 비만관리 전문 캠프 변신 


                                    

[편집자주]

© News1

50만 평 규모의 별도의 산책로를 갖춘 국내 최대의 비만관리 전문 캠프가 강원 원주에 문을 열었다.

해당 캠프는 운동, 식이 등의 생활습관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참가자들의 체중감량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프 내에는 운동 전문가가 항상 상주하며, 참가자들의 체중감량을 위해 기초적인 근육운동부터 바이퍼, 짐볼, 캐틀벨 등의 소도구를 이용한 다양한 트레이닝과 음악에 맞춘 그룹운동이 진행된다.
  
특히 해당 캠프의 경우, 국내에서 활동하는 스포츠 강사를 양성하는 전문교육기관과 피트니스 기구를 개발하는 업체가 함께 참여하여 비만도에 따른 부상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독자적인 프로그램이 개발될 예정이다.
  
질병관리본부 국민 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2015년 기준 국내 성인 비만 인구는 전체의 34.1%이며, 오는 2020년에는 39%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리얼 다이어트 캠프는 4년여간 비만도 150%가 넘는 고도비만자들의 건강한 감량을 실현시켜 왔으며, 그동안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캠프 참가자들의 성별, 연령, 체력수준을 고려한 더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참가자들을 모집 중에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