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뱅뱅뱅', 美 MTV IGGY 선정 '올해의 여름 노래'


                                    

[편집자주]

그룹 빅뱅의 ‘뱅뱅뱅’(BANG BANG BANG)이 미국 MTV IGGY가 전세계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한 ‘올해의 여름 노래’로 꼽혔다.

2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MTV IGGY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빅뱅의 ‘뱅뱅뱅’이 ‘올해의 여름 노래(International Song of Summer 2015)’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뱅뱅뱅’은 MTV IGGY에서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올해의 여름 노래’를 뽑는 온라인 투표에서 50.75%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그룹 빅뱅의 ‘뱅뱅뱅’(BANG BANG BANG)이 미국 MTV IGGY가 전세계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한 ‘올해의 여름 노래’로 꼽혔다..© 뉴스1스포츠 / YG엔터테인먼트 

이외에도 이번 올해의 여름 선정에는 씨엘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디플로의 ‘Dr. Pepper’, C-Kan의 ‘My Everything’, 리한나의 ‘Bitch Better Have My Money’, 테일러 스위프트의 ‘Bad Blood’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곡들도 함께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였다.



‘뱅뱅뱅’은 빅뱅의 컴백 프로젝트 ‘MADE SERIES’ 중 앨범 ‘A’의 수록곡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빠르고 강렬한 비트로 인기를 얻었다.

한편 빅뱅은 오는 24일, 2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0일 필리핀 마닐라, 8월 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에서 아시아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kun111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