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연애 해도 직업상 1년 이상 못 가"(인터뷰③)


                                    

[편집자주]

박신혜가 연애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박신혜는 최근 SBS 드라마 '피노키오' 종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연애에 관한 질문을 받고 "지금은 못 하고 있지만 알게 모르게 잘 했다"고 말했다.

박신혜는 "나 좋다는 사람이 없다. 남자인 친구들이 많은 게 절대 좋지 않더라. 여자로서 매력은 떨어지는 것 같다"며 "친구들에게 여자로서 매력이 많이 없냐고 물어보고 고민할 정도다. 서로 좋아하더라도 내 눈에 하트가 뿅 해야 하는 편인 것 같다"고 했다.

박신혜가 최근 뉴스1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연애에 대해 말했다. © News1스포츠 / 솔트엔터테인먼트

그는 이어 "(연애를 하더라도) 1년 이상 지속을 못하는 것 같다. 내 직업이 하나에 몰두해야 하니까 어렵더라. 연애라는 게 노력을 하고 서로의 시간을 할애해서 해야 하는 것이다 보니 서로에게 너무 힘든 일이 되기도 한다"며 "내가 일을 시작하면 다른 것에 집중을 못한다. 심지어 가족들에게도 연락을 잘 못한다"고 연애가 오래 가지 못하는 이유를 스스로 되짚어봤다.

또 박신혜는 "연애를 알게 모르게 하기는 하나 잘은 못한다. 그래서 예전에는 빨리 결혼하고 싶기도 했다"며 "한 해 한 해 지나면서 내가 하고 싶은 게 생기다 보니 결혼 생각이 자연스럽게 사라졌다"고 덧붙였다.

ppb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여친살해 수능만점 의대생 ○○○…평판 X같아" 신상 털려
  2. "배 속 가득 43㎏ 똥"…3개월 화장실 못 간 남성 응급실로
  3. "사장님이 더 맛있을 듯, 키스 갈기겠다"…카페 성희롱 리뷰
  4. 성인 방송 출연한 미모의 女변호사 "월급의 4배 번다"
  5. "작곡 사기 유재환에 성적 피해본 여성들도 있다…말 못할 뿐"
  6.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