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여자친구 권다현 누구? 두살 연하 미모의 여배우


                                    

[편집자주]

미쓰라진 여자친구 권다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은 22일 오후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포토월 앞에 선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있어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드러냈다.

미쓰라진은 에픽하이로 잘 알려져 있지만 권다현은 대중에게 얼굴이 익숙하지 않은 배우다. 1985년생인 권다현은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했다. 그동안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천추태후', '시티홀'과 단편영화 등에 출연했다.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이 22일 오후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감독 김성호 / 이하 개훔방) VIP 시사회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News1스포츠 김진환 기자

이날 시사회에서 미쓰라진은 권다현의 손을 잡고 포토월 앞에 섰다. 권다현은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밝히는 자리인 것이 부끄러운 듯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웃었다.

미쓰라진 권다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권다현 배우였구나", "미쓰라진 권다현 웃음이 끊이질 않네", "미쓰라진 권다현 잘 어울린다", "미쓰라진 권다현 예쁜 사랑 하길" 등 반응을 보였다.

ppbn@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