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업튼, '게임 오브 워' 방한 인터뷰 공개 


                                    

[편집자주]


글로벌 톱 MMORPG 모바일게임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Game of War - Fire Age)’ 홍보모델 케이트 업튼(Kate Upton)이 지난 21일 내한하고, 한국 팬들을 위해 촬영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톱모델이자 영화배우 케이트 업튼은 영상에서 “언젠가 한국을 꼭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 차 오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첫 한국 방문 소감을 밝혔다. 업튼은 이어 게임 축제 ‘지스타 2014’에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를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되어 설렌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 케이트 업튼이 지난 21일 내한하고, 한국 팬들을 위해 촬영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News1 스포츠 / 게임오브워 제공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의 매력에 대해서는 “실시간 번역 기능으로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들과 같이 소통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금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를 하고 있다면 너무 재미있어 이야기 할 시간도 없었을 것”이라 설명했다.

또한 지금까지는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 영상 한 편만 선보였는데, 앞으로 더 많은 영상을 촬영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했다. 업튼은 팬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하며,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에서 만나자는 말과 함께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 케이트 업튼의 인터뷰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ateUpton.kr)와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FIrrRXSxjNo)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22살의 미국 슈퍼모델 케이트 업튼은 지난 주 미국에서 공개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의 첫 번째 TV 광고에 전쟁의 여신 아테나(Athena)로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sport@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여친살해 수능만점 의대생 ○○○…평판 X같아" 신상 털려
  2. "배 속 가득 43㎏ 똥"…3개월 화장실 못 간 남성 응급실로
  3. "사장님이 더 맛있을 듯, 키스 갈기겠다"…카페 성희롱 리뷰
  4. 성인 방송 출연한 미모의 女변호사 "월급의 4배 번다"
  5. "작곡 사기 유재환에 성적 피해본 여성들도 있다…말 못할 뿐"
  6.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