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축제 등 행사로 개천절 연휴 서울시내 곳곳 교통통제


                                    

[편집자주]

© News1

서울세계불꽃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 등 개천절 연휴 각종 가을맞이 행사로 서울시내 곳곳에 교통이 통제된다.

    

서울지방경찰청(청장 구은수)은 개천절 연휴인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도심에 각종 문화행사가 개최되는 것과 관련해 여의동로, 세종대로, 강남 영동대로 코엑스 주변과 강남대로 등 도로 일부구간 전면 또는 부분 등에서 교통통제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특히 4일 저녁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개최되는 세계불꽃축제로 마포, 원효대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여의도 주변에 극심한 교통정체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불꽃축제를 관람하기 위해 한강교량과 강변북로 등 자동차 전용도로 등에 불법 주·정차할 경우 교통경찰, 견인차 등을 집중 배치해 강력하게 단속한다는 방침이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여의동로, 세종대로, 영동대로, 강남대로 등 서울시내 곳곳이 교통통제되는 만큼 자가용 이용을 자제하고 부득이 차량이용 시 사전에 통제 시간과 구간을 살펴 원거리로 우회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교통통제에 대한 자세한 교통상황은 서울지방경찰청 교통정보 안내전화(1644-5000),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www.spatic.go.kr), 스마트폰 앱(서울교통상황)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rgus@

많이 본 뉴스

  1. "여친살해 수능만점 의대생 ○○○…평판 X같아" 신상 털려
  2. "사장님이 더 맛있을 듯, 키스 갈기겠다"…카페 성희롱 리뷰
  3. 성인 방송 출연한 미모의 女변호사 "월급의 4배 번다"
  4. "작곡 사기 유재환에 성적 피해본 여성들도 있다…말 못할 뿐"
  5.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6.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