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넷', 수지 생일 기다린 이유 '음란물 합성 하려고'


                                    

[편집자주]

온라인 커뮤니티. © News1


지난 9일 늦은 오후, 몇몇 인터넷 커뮤니티에 '현 시각 소라넷 상황'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소라넷 게시판에 올라온 글과 댓글을 갈무리한 것으로 보이는 이 게시물에는 "오늘밤 12시를 기대하세요. 그녀가 드디어 찾아옵니다"란 내용이 적혀있다. 또 "이제 그녀도 성인이 돼서 합성이 넘쳐나겠군요. 왠지 희귀함", "어마어마하게 기대중", "캬 기대합니다" 등의 댓글이 보인다.

이 게시물에서 말하는 '그녀'는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를 말한다. 수지의 생일은 1994년 10월10일로 10일이 지나면 수지는 성인이 된다.

소라넷은 '국내 최대 음란물 사이트'로 불리는 곳이다. 회원들이 10일이 되길 기다리는 이유는 바로 성인이 된 수지의 얼굴과 음란사진, 영상 등을 합성한 게시물을 '당당히'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갓 성인이 된 여자 연예인의 음란 합성물을 올릴 수 있게 됐다며 좋아하는 소라넷 회원들에 대해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먼저 몇몇 누리꾼들은 소라넷 회원들을 비난했다. "진짜 좀 미친 거 같다", "인간말종 쓰레기들", "미친 놈들. 저거 올라오는대로 JYP에서 바로 고소미 먹였으면 좋겠네요", "고작 야동사이트 하나를 폐쇄 못하냐", "수지가 볼까봐 걱정된다" 등 목소리를 높였다.

반면 "주변에 피해만 주지 않는다면야 자기들끼리 무슨 사이코짓을 하고 놀건 별로 신경쓰고 싶지 않음", "좋은 정보", "아이유, 민아 때도 그러더니", "기대중" 등의 반응도 있었다.

h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2. "서주원·내연녀 성적 행위했더라도"…아옳이, 상간녀에 졌다
  3.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