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포털 로고도 동심 '활짝'


                                    

[편집자주]

어린이날 기념 포털 로고 © News1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주요 포털업체들의 로고에도 '동심'이 입혀졌다.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 등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들이 어린이날인 5일 일제히 동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초기화면을 바꾼 것.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는 아이들의 장난감을 활용한 로고를 초기화면에 선보였다. 로고를 클릭하면 주니어 네이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1990년 국내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털로 출범한 쥬니어 네이버(jr.naver.com)의 경우 올해 어린이날을 앞두고 최근 동요와 동화 서비스를 집중 강화했다.

포털 다음은 좀 더 특별한 로고를 공개했다. "건강하게 자라다오!"라는 문구와 함께 스티커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함께 삽입했다. 네이트는 "어린이날 상상의 눈을 뜨세요!"라는 문구를 삽입한 로고를 노출했다.
어린이날 기념 구글 로고© News1

지난달 22일 '아기공룡 둘리'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는 두들을 선보인 구글코리아도 아이들의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를 선보였다. 로고를 클릭하면 어린이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janus@news1.kr

많이 본 뉴스

  1. "생리 안 하더니"…결혼 임박 27년 만에 '고환' 발견한 여성
  2. 김승수·양정아 핑크빛 폭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속내 고백
  3. 마동석, 귀여웠던 소년이 근육질 상남자로…변천사 공개
  4. 11개월 아이 발로 '휙' 뇌진탕…60대 육아도우미 "놀아준 것"
  5. 김영희 "내 사주 2번 꺾었다"…무속인 "남자로 태어났어야"
  6. "속이 다 시원"…아내 토막 살해 '개 먹이'로 던져 준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