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크리스마스② 뮤지컬, 기부행사, 특별메뉴 즐기자

더 플라자, JW 메리어트 등 4곳

더 플라자는 오는 24일과 25일에 그랜드볼룸에서 '2015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 디너쇼'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더 플라자 ⓒ News1travel

(서울=뉴스1트래블) 강정훈 기자 = 서울시내 특급호텔들이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상품으로 젊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뮤지컬, 기부행사, 특별메뉴 등 다채로운 서비스로 제공하는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 더 플라자, 2015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 디너쇼

더 플라자는 오는 24일과 25일 저녁에 그랜드볼룸에서 '2015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 디너쇼'를 진행한다.

이번 디너쇼에서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뮤지컬 공연과 호텔 셰프가 구성한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디너쇼는 유명 뮤지컬 작품의 대표곡과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하여 사랑받고 있는 곡들, 크리스마스 캐럴, 팝송 등의 음악이 준비된다.

특히, 지휘자 방성호와 웨스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담당하여 공연의 수준을 높일 예정이다. 가격은 VIP석 20만 원, R석 17만5천 원이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더 플라자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어 큰 기쁨으로 생각한다"며 "방문한 관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희망의 크리스마스트리'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포인세티아 화분으로 만든 크리스마스트리를 전시하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 제공/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News1travel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2월 한 달 동안 180개의 포인세티아 화분으로 만든 크리스마스트리를 호텔 로비에 전시한다.

크리스마스트리는 축복을 상징하는 포인세티아 화분을 활용하여 장식되었으며, 화분을 구매하는 것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화분을 구매하게 되면 후원사나 후견인이 원하는 문구가 담긴 '사랑의 카드'가 전시되며,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포인세티아 화분의 가격은 개당 10만 원이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호텔의 행사 기획자는 "10년간 지속한 크리스마스트리 행사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180개의 화분이 모두 팔려 따뜻한 마음이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다이닝 스페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산타와 아이들이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News1travel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모든 레스토랑은 오는 24, 25일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더 카페'에서는 크리스마스 뷔페와 함께 산타클로스가 테이블마다 어린이를 찾아갈 예정이며, 손님들에게는 따뜻한 와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점심은 9만 원, 저녁은 9만8천 원이다. 크리스마스 당일은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브런치 뷔페를 9만8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JW's 그릴'은 두 가지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세트 A는 캐비어를 곁들인 연어 그라브락스와 푸아그라, 안심 구이 등이 제공되며 세트 B는 관자 구이, 구운 망고와 치즈, 칠면조 샐러드,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다.

세트 A는 17만 원, 세트 B는 19만 원에 제공된다.

이 외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 일식당 미카도, 중식당 만호에서도 크리스마스 세트메뉴를 판매한다.

◆ 머큐어 강남, '산타파스타'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는 '산타파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News1travel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배는 12월 2일부터 크리스마스 패키지 '산타파스타'를 선보인다.

산타파스타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레스토랑 스페셜 디너, 캔디가 담긴 스윗박스 기프트가 제공된다.

스페셜 디너는 안심 스테이크, 2인용 빅 플레이트와 하우스 와인 1병, 타파스타 샐러드 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파스타 샐러드 바'는 지난 9월 리뉴얼을 한 쏘도베 레스토랑만의 특별한 뷔페이며, 다채로운 타파스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산타파스타 패키지는 3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jh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