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관광청, 편스토랑 '돈규덮밥'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대만관광청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 25대 우승 메뉴 '돈규덮밥'(돈규라이스, 돈규볶음)의 출시와 우승을 기념해 관광청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메뉴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만관광청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한국 여행객에게 대만의 미식을 지속적으로 알리고자 편스토랑의 제작을 지원한 바 있다.
편스토랑 제 25대 우승 메뉴 '돈규덮밥'은 지난 7일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대결 주제는 '돼지고기'였으며, 개그맨 이경규와 중식 셰프 이연복이 대만식 돼지고기 덮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대만관광청 SNS를 팔로우한 후, 게시물 내 간단한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5명) 및 음료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 달 28일 SNS에서 발표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