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다이아몬드 같은 빛나는 신혼여행지

푸른 바다 위에 자리한 백색 리조트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다이아몬드 아투루카’는 아름다운 수중환경과 크리스탈 라군으로 유명하다. (허니문리조트 제공)ⓒNews1travel

(서울=뉴스1트래블) 장은진 기자 = 스위스 루가노에 자리한 ‘플랜 호텔’ 그룹의 브랜드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는 인도양, 아프리카, 유럽지역에 해변, 사파리, 시티 등의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 리조트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올인크루시브 서비스가 이뤄진다.

다이아몬드 아투루카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다.(허니문리조트 제공)ⓒNews1travel

국제공항에서 20분 정도 걸리는 남 아리 아톨에 자리한 아투루카 리조트가 다이아몬드 브랜드에 속한다. 5성급 리조트인 ‘다이아몬드 아투루카’는 아름다운 수중환경과 크리스탈 라군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1년 새롭게 단장한 다이아몬드 아투루카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때문에 완벽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다.

워터빌라는 푸른 바다에 새하얀 외관으로 만들어져 마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킨다.(허니문리조트 제공)ⓒNews1travel

다이아몬드 아투루카 리조트는 총 71개의 워터, 비치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빌라 종류에 따라 특징이 달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워터빌라는 푸른 바다에 새하얀 외관으로 만들어져 마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킨다. 백색의 사각뿔 형태의 지붕이 특징인 워터빌라는 넓은 테라스에서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비치빌라는 순결한 백사장이 빌라 앞으로 펼쳐지는 장관을 볼 수 있다.(허니문리조트 제공)ⓒNews1travel

순결한 백사장이 빌라 앞으로 펼쳐지는 장관을 보고 싶다면 ‘비치빌라’를 추천한다. 해변으로 연결돼 언제든 바닷가를 산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별 테라스와 선라운저를 갖추고 있어 일광욕도 즐길 수 있다.

내부에는 기본적으로 미니바, 에어컨, 커피&티 머신, 안전금고 등 첨단 설비 시설을 갖추고 있다.(허니문리조트 제공)ⓒNews1travel

빌라 내부는 기본적으로 미니바, 에어컨, 커피&티 머신, 안전금고 등 첨단 설비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화이트와 브라운 색상을 이용한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빌라 내부 설비는 같지만, 디자인 빌라 종류별로 차이가 있다.

워터빌라는 화이트 색상을 사용해 심플한 점이 특징인 반면 비치빌라는 화이트에 앨로우를 섞어 따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별빛과 함께 몰디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제공)ⓒNews1travel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의 또 다른 매력은 별빛과 함께 몰디브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리조트 내에 마련된 ‘탈리 오버워터’ 은 물 위에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부터 일본 요리까지 다양한 퓨전요리를 선보인다.

식사 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잡고 싶다면 ‘볼리 비치바’가 적당하다.

칵테일과 스낵 등 가벼운 요리를 제공하는 ‘볼리 비치바’는 해변에 자리해 있어 더욱 낭만적이다. (허니문리조트 제공)ⓒNews1travel

칵테일과 스낵 등 가벼운 요리를 제공하는 ‘볼리 비치바’는 해변에 자리해 있어 더욱 낭만적이다. 가벼운 바닷바람과 함께 들려오는 파도 소리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 항공으로 출발하는 4박 7일 몰디브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 이용 가격(1인 기준)은 265만 원부터 판매된다.

jej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