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도 '취향 저격' 신상 리조트에서
멕시코 칸쿤,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 리조트
- 사효진
(서울=뉴스1트래블) 사효진 =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허니문을 꿈꾸는 허니무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멕시코 칸쿤의 신상 리조트를 소개한다.
칸쿤 공항에서 약 40분 거리에 있는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 리조트는 국내 허니무너에 잘 알려지지 않아 외국의 휴양지 느낌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014년에 완공돼 시설이 깨끗하고 8개의 레스토랑과 7개의 바, 풀장과 피트니스 센터 등 최신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품격을 자랑하는 성인전용 리조트로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에어컨이 설치된 424개의 객실은 발코니로 이어진 수영장이 있는 ‘주니어 스위트 수윔 아웃’뿐만 아니라 칸쿤의 카리브해를 바라볼 수 있는 ‘프리퍼드 클럽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무료 미니바 물품도 갖추어져 있으며, 40인치 평면TV, 무료 무선 인터넷이 지원된다.
별도의 욕조와 샤워 공간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서는 월풀 욕조 및 레인폴 샤워기도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 딸려있는 발코니에서 칸쿤의 석양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칸쿤 대부분 리조트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 역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시설 내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음료가 요금에 포함되어 있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따로 마련돼 있는 풀 사이드 바 또는 스윔 업 바에서 좋아하는 음료 또는 주류를 마시며 로맨틱하게 둘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로는 비즈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으며, 주목할 만한 점은 컨퍼런스 센터, 미팅 룸, 소규모 회의실, 무료 주차까지 비즈니스 관련 행사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올 인클루시브의 최고의 서비스인 스파, 피트니스 시설 또한 마련돼 있어 연인과 함께 마사지와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 리조트를 이용하면 2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과 100달러의 스파 쿠폰($40 쿠폰 2장, $20 쿠폰 1장), 60달러의 로맨틱 디너 쿠폰($40 쿠폰 1장, $20 쿠폰 1장), 40달러의 와인 쿠폰($10 쿠폰 4장)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특히 프리퍼드 클럽 룸 투숙 시에는 전용 체크인 및 안내 서비스, 프리퍼드 전용 라운지, 업그레이드된 미니바와 목욕시설, 매일 객실 내 무료 신문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플라야 무헤레스 주변에는 ‘여인의 섬’이라 불리는 이슬라 무헤레스 섬이 가까이에 있다.
한편, 여인의 섬 남쪽 끝에는 마야 신전의 일부가 남아 있어 멕시코 전통의 마야 문명도 엿볼 수 있으며, 이구아나가 많아 곳곳에서 쉽게 볼 수 있어 ‘이구아나 섬’이라고도 불리는 독특한 섬이다.
제주도에 우도가 있다면, 칸쿤에는 여인의 섬이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인의 섬은 동쪽에 암벽해안이 서쪽은 바다 건너 칸쿤의 지평선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섬이다.
여인의 섬은 칸쿤 호텔 존에서 페리로 30분가량 이동하면 갈 수 있으며, 페리에서 디너투어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3월 29일 아메리칸 항공으로 출발하는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의 ‘주니어 스위트 스윔 아웃’ 객실 상품은 라스베이거스와 칸쿤 자유 일정을 포함한 5박 7일 상품으로 가격은 219만 원(1인 기준)부터 판매된다.
gywlstravel@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