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안심클린호텔' 2배 증가에 할인 혜택 늘려

코로나19 예방 조치한 호텔 표시 캠페인
참여호텔 100곳에서 195곳으로 증가

트립닷컴의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여행사 트립닷컴이 '안심클린호텔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호텔 수가 2배 가까이 증가한 것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안심클린호텔'은 지난 3월부터 시작했으며 트립닷컴 누리집과 앱에서 호텔 검색 시 안심클린호텔 태그를 표시하는 캠페인이다.

태그된 호텔은 △매일 객실 소독 △레스토랑, 카페 등 호텔 시설과 장비를 세척 및 소독 △체크인 시 모든 고객 체온 점검 △호텔 전 직원 매일 체온 점검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조치에 적극적으로 나선 곳이다.

해당 캠페인에 지난 3월부터 시작했으며, 참여한 호텔 수는 100곳에서 한 달 만에 195곳으로 늘었다. 이에 트립닷컴은 당초 6월30일까지 진행 예정이었지만, 호텔 업계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10월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아울러 트립닷컴은 이번 참여한 호텔 증가를 기념해 안심클린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숙박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판촉행사)을 진행 중이다. 최대 80% 할인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회원일 경우 등급별로 최소 5%에서 15% 이상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트립닷컴 그룹 관계자는 "호텔업계와 고객 모두가 만족해 캠페인 기간이 연장된 만큼 남은 캠페인 기간 더욱 많은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업계와 함께 지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