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이슈] ‘설맞이 패키지 모음’ 그랜드 하얏트 서울外
- 윤슬빈 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해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한 선물 세트를 오는 5일부터 30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최소 3일전 예약이 필요하다. △ 올리브·치즈·초콜릿 등의 식료품 및 와인으로 구성된 4종류의 ‘햄퍼’ △‘와인세트’ 3종 △투 플러스 등급의 소고기로 구성한 ‘그랜드 정육 세트’ △호텔 셰프의 특급 노하우로 만든 ‘홈메이드 소시지 & 햄 세트’, ‘상품권’ 등이 있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로비층 델리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10만원부터 38만원까지 다양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명절 증후군을 해소할 수 있는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패키지Ⅰ·Ⅱ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1박을 비롯해 라운지, 수영장 및 체련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모든 패키지 타입엔 공통적으로 호텔 내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럭키 뉴 이어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오토비스의 물걸레 청소기, 오가닉 타올 세트 등을 증정한다. 패키지의 가격은Ⅰ은 14만8000원, Ⅱ는 19만2000원부터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설엔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과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패키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제주 바다에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보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테라스 카페 조식이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특별 제작한 2017년 닭 인형을 선물로 준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맛과 휴식을 모두 즐기고자 하는 가족을 위해 저녁 뷔페를 추가한 ‘조식 및 저녁’ 옵션도 준비했다. 조식만 포함된 옵션은 18만원부터, 조식 및 저녁이 모두 포함된 옵션은 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