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키즈 레저·숙소' 공개

우수 업체 100개 선정…최대 70% 할인 판매 기획전 개최

야놀자 '2020 상반기 키즈 어워즈' 발표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올해 아동 동반 가족 단위 여행객에 가장 인기 있는 숙소와 테마파크를 선정한 '2020 상반기 키즈 어워즈'를 발표하고,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야놀자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의 판매 데이터, 고객 평점 및 후기 등을 종합해 선정한 우수 키즈 레저 및 숙소 업체 100곳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제주 뽀로로 테마파크 등 레저 업체 50곳, 강릉 포뷰펜션, 거제도 오션스테이 스파앤키즈펜션 등 숙소 50곳이다.

아울러 야놀자는 이번 어워즈를 통해 선정한 100개 업체 대상으로 특가 기획전을 연다. 전국 챔피언 키즈카페, 에버랜드 등 키즈 레저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에 선보인다. 양평 블룸비스타, 가평 슐라프라움 풀빌라펜션 등 아동 동반 숙소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레저 5%, 숙소 최대 3만원 할인 등 카테고리별 상위 6개 인기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여가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했다"며 "앞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한 특색있는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달 아동 동반 여행객을 위한 '아이야놀자' 카테고리를 신규 개설한 바 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