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특급 호텔 할인 '인생날 여행편'…7일 하루만 선착순 진행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인터파크가 선착순 할인 행사인 '인생날 여행편'을 오는 7일 단 하루동안 선보인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진행하는 여행상품 특가 행사이며, 인생날 여행편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채로운 상품을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 단위로 진행하는 '인생 타임딜'에서는 사람간 접촉을 최소화한 국내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객실 내에서 유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를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신라스테이 삼성 예약 시 컴포트 레저룸에 티빙(TVING) 무비쿠폰을 더스테이선유호텔 예약 시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OTT 서비스를 포함하는 호텔로는 홍대 나인브릭, 에이든 베스트웨스턴 청담, 포포인츠 쉐라톤 구로, 제주해비치리조트 등이 있다.
또 인터파크는 '인생 럭키딜' 코너로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상품을 최대 15만원 할인한 1만5000원부터 선보인다.
럭키딜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인생 바캉스' 코너에선 바캉스를 즐기기 좋은 제주·강원·부산을 비롯한 주요 지역 호텔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인생 브랜드'로 롯데호텔을 선정해 전국 롯데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7일 문을 여는 시그니엘 부산은 특전으로 딥티크 어메니티(편의용품)를 제공한다.
이밖에 인터파크는 '인생 여행지원금' 코너를 통해 국내숙박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국내 뷔페·액티비티, 해외호텔·항공, 쇼핑·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친 쿠폰 혜택을 준비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