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신승훈 ‘윈터 로맨스’ 콘서트 연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오는 29일 열릴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 콘서트.(이미지제공=메종글래드 제주)ⓒ News1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오는 29일 열릴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 콘서트.(이미지제공=메종글래드 제주)ⓒ News1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메종글래드 제주가 오는 29일 오후 8시, 호텔 1층 컨벤션홀에서 가수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WINTER ROMANCE)’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한다.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는 지난 봄과 여름, 성황리에 마무리된 거미의 ‘스페셜 러브(Special LOVE)’, 김범수의 ‘미라클 오브 스프링(Miracle of Spring)’, 임창정의 ‘미드섬머 에필로그(Midsummer Epilogue)’이벤트에 이어, 올해 4번째로 개최되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특별 공연이다. 특히 이번 특별 공연은 메종글래드로 새롭게 변화한 1주년을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와 함께 펼쳐지는 ‘글래드 모먼트(GLAD MOMENT)’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종드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제법 쌀쌀해진 계절에 더욱 더 빛나는 음악 발라드, 그리고 명실상부한 발라드 황태자 신승훈은 이번 콘서트에서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곁들여 아름다운 사랑의 멜로디를 선물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 티켓엔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메종글래드 제주의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 스페셜 코스 식사권 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 디너 뷔페권이 함께 포함된다. 특히 11월부터 삼다정과 아자리아에서는 겨울철 시그니처 행사이자, 제철 방어의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제주 방어해체쇼’가 셰프 라이브쇼 형식으로 매일 진행되고 있어 최고의 공연과 미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티켓 요금은 VIP석 14만원과 R석 11만원 두 종류이며, 포함된 식사권은 12월 15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 공연 예약은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메종글래드 제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선 오는 14일까지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글래드를 팔로우하고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 이벤트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른 후 사연과 함께 친구들을 태그하면 각각 3명을 추첨하여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종글래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