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연말 맞아 송년 모임 프로모션 선보여
프라이빗한 연말 모임...특별한 메뉴, 다양한 이벤트 마련
- 강정훈 기자
(서울=뉴스1트래블) 강정훈 기자 = 2015년이 두 달도 남지 않았다.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서울 시내 특급호텔에서는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연말 모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송년 모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바발루 & 멤버스 클럽 송년 모임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바발루에서는 30명 이상 150명 이하의 다양한 단체 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바발루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 바와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 총 100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바발루 전체를 대여할 수 있으며, 특급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스탠딩 뷔페와 함께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바발루 파티 패키지는 30인 이상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6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먼데이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명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디너 메뉴 10% 할인(음료 제외) 혜택과 주류를 무제한 반입할 수 있는 코르키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데이 프로모션은 2015년 11월부터 2016년 1월까지 진행된다.
메이필드 호텔, 다이닝 투 게더(Dining two gether) 프로모션
에코 라이프스타일, 메이필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에서는 12명부터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과 신선한 메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체 회식,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메이필드 호텔은 ‘다이닝 투 게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이용 고객에 한해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에서 예약 결제 시 예약 인원수에 따라 미슐랭 식사권(20명 기준 3매, 30명 기준 4매, 40명 기준 5매)을 제공한다.
미슐랭 뷔페 이용 가격은 성인 기준 주중 런치 5만 5천 원, 디너 6만 5천 원, 금요일 디너 7만 5천 원이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연말 송년 파티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중식당 가빈에서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사한다.
고급 해산물 요리와 부드러운 중국식 안심 스테이크,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된 북경 오리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소중한 분들과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단품 메뉴 1만 8천 원 ~ 8만 4천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 점심 세트 메뉴 6만 9천 원, 저녁 세트 메뉴 11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송년 모임 프로모션
롯데호텔서울의 미슐랭 3스타 셰프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는 ‘피에르 바 송년 모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총 4가지로 앱솔루트 보드카 세트 메뉴, 앙리 지로 샴페인 세트, 벨루카 노블 보드카 세트, 볼랭저 샴페인 세트 메뉴로 정상가 대비 약 50만 원 할인된 금액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피에르 바는 남성들과 보드카 마니아들이 특별히 선호하는 보드카 바, 직장여성 송년 모임 장소로 단연 인기가 높은 샴페인 바와 브드와(Boudoir) 등 세 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공간으로 구분되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송년 모임을 하기에 제격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송년 맞이 레스토랑 디너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프레쉬 365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스토랑 디너 뷔페 요금인 4만 3,000원에 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경우 4,000원이 추가되며 무제한 하우스 와인을 선택할 경우 와인 종류에 따라 8,000원 혹은 1만 원이 추가된다. (부가세 10% 포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하 1층 라모드(La mode) 홀에서 30명 이상의 단체 송년 모임을 진행할 경우 칠레산 라미시온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3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식사는 뷔페로 제공하며 메뉴 구성에 따라 요금은 5만 원, 6만 원, 7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세 10% 포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송년 모임을 위한 ‘타파스&와인’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더 비스트로 (the Bistro)는 연말을 맞이하여 오는 12월 31일까지 송년 모임을 위한 타파스 세트 메뉴를 와인과 함께 55,000원에 제공한다.
느지막한 오후에 즐기는 프렌치 스타일의 타파스 & 와인의 조합으로 구성된 이번 메뉴는 세라노 하몽햄, 매콤한 초리조 소시지, 뽀르게따와 와인 혹은 생맥주 한잔을 곁들어 한층 더 연말 모임의 분위기를 높일 수 있다.
본래 타파스는 스페인에서 식사 전에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소량의 음식을 통칭하는 뜻이 담겨있지만, 단순히 식사의 목적이 아니라 소통하기 위한 장소로 타파스를 찾는다.
파크 하얏트 서울,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 (Festive Event Package)
파크 하얏트 서울은이 3층에 있는 이벤트룸에서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스 세트 또는 뷔페 스타일로 구성할 수 있는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는 레드, 화이트 와인, 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의 주류는 2시간 30분 동안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연말 파티 기본 패키지의 가격은 270만 원(20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이며, 업그레이드된 식사 메뉴와 무제한 샴페인 옵션이 추가된 프리미엄 패키지는 440만 원(20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행사 당일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와 파크 킹 객실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jhkang@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