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 '미스터리한 박지성' 100주년 레전드 영상 헌정

PSV 아인트호벤에 8년만에 돌아온 기념으로 건넨 선물일까. 박지성이 아인트호벤 클럽 역사 100년 역사에 남을 '레전드'로 뽑혔다.
네덜란드 축구팀 PSV 아인트호벤은 2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TV인 PSV TV와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미스터리한 박지성(Mysterieuze Ji-Sung Park)'이란 제목의 1분 24초짜리 동영상을 공개했다.
2003년부터 2005년까지 박지성이 보여줬던 활약상을 잔잔한 음악과 함께 편집한 영상을 통해 박지성에 대한 고마움과 경의를 표했다.
영상의 대미를 장식한 장면은 지난 2004-2005 시즌에 홈 구장인 필립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AC밀란과의 경기에서 박지성이 터뜨린 선제골이었다.
박지성의 골에 환호하는 관중의 모습에서 박지성의 간단한 프로필과 아인트호벤에서의 기록을 보여주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성, 자랑스럽다", "나의 영웅, 아시아의 영웅 박지성",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시즌도 아인트호벤에서 맹활약 기대합니다!" 등 박지성을 응원했다.
sho21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