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KLPGA 8승' 이다연과 골프웨어 후원 협약
이다연 "꾸준한 성적과 경기력으로 기대 부응하겠다"
- 권혁준 기자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다연(28)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다연은 2025시즌 와이드앵글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국내외 주요 대회에 출전한다.
와이드앵글은 이다연의 경기 운영과 멘탈, 강한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웨어를 지원한다. 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다연의 강인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한다는 계획이다.
이다연은 KLPGA 투어 통산 8승을 기록했다. 특히 8승 중 3승이 메이저대회 우승으로 큰 대회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
2019년 한국여자오픈, 2021년 한화 클래식, 2023년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이다연은,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혹은 KB금융 스타 챔피언십을 제패하면 KLPGA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할 수 있다.
이다연은 "오랜 시간 필드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경기력뿐만 아니라 스타일 역시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 왔다"면서 "그런 점에서 와이드앵글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필드 위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성적과 경기력으로 와이드앵글의 기대에 부응하고,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이다연 프로는 뛰어난 기량과 강한 정신력으로 KLPGA에서 확고하게 입지를 다진 선수"라며 "이다연 프로의 정교한 경기 운영과 강인한 플레이 스타일이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가치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필드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