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IT 취업 준비 끝내자"…서울시, 취업세미나
- 이설 기자

(서울=뉴스1) 이설 기자 =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이달 24일 IT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2025 우먼잇츠-여름방학 IT 취업 부스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IT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이 여름방학 안에 취업준비를 끝내는 것을 목표로, 크게 두 챕터로 구성됐다.
첫 번째 챕터인 '본격 IT 기업 취업 준비하기'에서는 2025~2026년의 전반적인 IT 분야 취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여름방학 동안 어떻게 취업 준비를 하면 좋을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현직자 강연이 진행된다.
두 번째 챕터에서는 '본격 취업 준비 실천하기'를 주제로, 취업 포트폴리오 구축에 도움이 되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의 대표 프로그램 '서울 우먼테크 해커톤'과 'IT 학습 네트워크-잇츠 스터디'를 소개한다.
세미나는 서울고용복지플러스센터 1층 청년ON라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에서 23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숙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가 IT 분야 진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seo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