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시대를 살아가는 힘"…구몬학습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교원 구몬학습 제공)
(교원 구몬학습 제공)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교원그룹은 구몬학습이 지난달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AI 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브랜드 캠페인 영상 총 4편의 합산 조회수가 한 달 만에 100만회를 넘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캠페인에는 AI 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겼다.

영상 중에서는 '생각하는 힘'과 '스스로 해내는 힘'의 중요성을 담은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구몬학습 교재는 주관식 문항으로 구성돼 문제 풀이 과정에서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으며, 학습자가 정한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해내는 힘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4월 한 달간 스마트구몬N 회원들의 월평균 학습 제출 장수는 144.3장에 달한다. 또한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구몬완전국어, 구몬수학, 구몬영어 과목을 기준으로 분석한 결과 한 달 학습 목표를 완수한 회원 비율은 86.1%를 기록했다.

스마트구몬N은 기존 지류 학습지가 가진 풀이 중심 학습의 강점을 그대로 살린 스마트학습지다. 대표적으로 △펜으로 직접 쓰는 학습 △구몬 선생님의 매주 일대일 맞춤 관리 △애니 디바이스가 특징이다.

아울러 구몬학습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9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다.

kjh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