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공공정책대학원 신입생 모집…야간·온라인과정 운영

아주대 제공
아주대 제공

(서울=뉴스1) 권형진 교육전문기자 = 아주대 공공정책대학원이 2025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주대 공공정책대학원은 전문 행정인과 지역사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행정학전공 △사회복지전공 △부동산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직장인을 위해 야간수업과 온라인 과정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논문 과정 외에 학점 이수(2년 4학기)만으로도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아주대 공공정책대학원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교수진이 최고의 전문교육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장학금 제도와 복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선후배 간의 인적 네트워크를 위해 원우회, 총동문회,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아주대병원에 입원·통원하거나 장례식장 이용 때 재학생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수시 2차 원서 접수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수시 3차 원서 접수는 7월 14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권혁성 아주대 공공정책대학원장은 "앞으로의 사회가 요구하는 전문행정인과 사회복지 분야 전문가, 부동산 분야 전문가 양성에 필요한 깊은 지식과 실무능력, 지식 정보화 시대에 필요한 리더십을 학습할 수 있다"고 말했다.

jinn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