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19, 뉴텝스 대비 여름방학 특별 프리패스 오픈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텝스 인강 사이트 텝스19는 여름방학 동안 텝스 점수를 빠르게 올려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뉴텝스 특별 프리패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프리패스 강의에 추가적인 혜택을 더해 판매중인 이 상품은 2~3번의 TEPS 시험 기회에서 단기간에 점수를 올려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텝스19는 지난 수년간의 강의를 통해 많은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어왔고, 이번 여름방학 프리패스 이벤트를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이번에 특별히 판매하는 ‘2018 여름방학 프리패스’는 지금까지 텝스19에서 개설된 모든 텝스 인강을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강의이다. 해석-기술-체화로 이어지는 3단계 기본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를 맞이해 추가된 ‘오답 7유형’ 강의 또한 수강할 수 있다.

오답 7유형 강의는 수험생들이 텝스 시험을 볼 때 자주 틀리는 문제들을 7가지로 유형화하고, 이를 대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흔히 많은 수험생들이 지문을 다 읽어내고도 텝스 시험시간에 쫓겨 잘못된 답을 골라내기 쉬운데, 이 강의를 통해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텝스 교재 또한 큰 폭으로 할인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텝스 독해부터 텝스 단어까지 모든 영역을 다루고 있는 텝스의 기술 시리즈(1.0, 2.0 및 워드파워)를 모두 1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뉴텝스를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강의를 비롯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뉴텝스 솔루션’ 강의를 통해 신유형 문제를 비롯한 뉴텝스 변경 사항에 대해 대비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PDF 자료를 통해서는 텝스 난이도 변화 등 지금까지 시행된 2번의 뉴텝스 시험에 대한 총평을 제공하며, 이는 앞으로의 텝스 시험일정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텝스19 송승호 강사는 “신텝스를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바로 신유형 문제”라며, “수험생들이 신유형을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30세트가량의 텝스 문제를 단독으로 제공한다. 특히 5월 뉴텝스에서 텝스 만점을 받은 연구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인 만큼,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텝스 학원을 가지 않고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이번 특별 프리패스는 선착순 200명에게만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