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수학학원, 전액무료 수학비전캠프 1000명 돌파…특별연장 결정
- 노수민 기자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이투스수학학원이 무료체험 수학비전캠프의 신청기간을 특별 연장했다고 밝혔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이투스수학학원의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수학비전캠프는 지난 16일 신청자수 1천명을 돌파해 조기마감한 바 있다. 이에 이투스수학학원 측은 아쉽게도 신청을 하지 못한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본 행사기간을 특별 연장해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투스ECI(주) 강성진 대표는 “8일 만에 1천 명 응모자 돌파로 이투스수학학원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었다”며 “신청해준 모든 이들에게 교육적 사명과 책임을 가지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수학비전캠프는 학습습관검사와 진단테스트를 통한 컨설팅 결과에 따라 개인맞춤 딥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보영, 서채은, 박정은, 심덕용 등 전국 최정상 강사들의 수준별 강의와 교재에 따라 수업이 진행되며, 특히 학생의 문제풀이 과정이 DB에 저장되어 그 과정을 선생님이 진단해 서술형 문항에 특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학생의 성취도에 따라 1:1첨삭지도, 토론식 수업, 소수특강 등 오프라인 수업이 더해져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학습을 갖췄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맞춤형 유사문항, 오답문항을 통한 과제로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완성했다.
현재 이투스수학학원 전국지점에서 수학비전캠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신청은 이투스수학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별연장 이벤트 기간은 각 지점별 수용 인원 수에 따라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신청을 서두르는 것을 권장한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한편 이투스수학학원은 프리이빗 딥러닝 학습을 모토로, 모든 학생에게 각기 다른 수준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개인맞춤형 중등수학학원이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