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영어 꿀팁 배우고 적립금도 받는다…‘티몬X야나두 콜라보 이벤트’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해외여행을 하거나 외국인 친구와 함께 식사하고자 할 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고민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머릿속에 맴 도는 말은 교과서에서 배운 ‘How much is this?’. 그렇다고 이 한 마디밖에 할 줄 모른다면 소위 말하는 호갱이 되거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기 쉽다.

실제로 우리가 하루에도 여러 번 쓰게 되는 계산 관련 표현만 해도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얼마예요’는 기본이고 ‘나 돈 없는데’, ‘완전 바가지네’, ‘내가 쏜다’ 등 다양하다. 따라서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이는 이런 표현들을 영어로도 익혀두는 것이 도움된다.

그렇다면 이런 영어 표현은 어디서 배울 수 있을까? 하루 10분 영어회화 야나두는 자투리 시간 동안 틈틈이 영어를 접하며 회화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공식 페이스북과 밴드, 어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쇼핑 중 사용할 수 있는 리얼한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는 일상회화 꿀팁을 페이스북에 게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treat us(한턱 쏴)’, ‘sue me(배째)!’, ‘go fifty-fifty(더치페이하자)’와 같은 표현을 영어로 배운 페이스북 유저들은 친구를 태그해 저녁 약속을 잡기도 하며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 News1

야나두 측은 “페이스북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해당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익한 영어 표현을 익혀, 회화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야나두는 일상회화 꿀팁과 함께 티몬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티몬 페이지에 업로드 된 야나두 생활영어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티몬 적립금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적립금 활용 시 야나두 기초영어회화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나두 영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몬에서 야나두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