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대비 특별 혜택…월 3만원대 토익인강 영단기 프리패스

토익인강부터 회화까지 스타강사의 전 레벨 전 강좌 무제한 수강

ⓒ News1

(서울=뉴스1Issue) 김남희 기자 = 토익과 회화를 동시에 공부할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토익스피킹과 오픽 등 영어시험 스펙, 자기계발 등 영어의 모든 것을 골라서 수강할 수 있는 영단기 프리패스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외국어 전문 영단기가 토익인강은 물론 영어회화까지 모든 영어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영단기 프리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영단기 프리패스는 토익, 토스, 오픽, 토플까지 영단기 스타강사의 매달 업데이트되는 모든 강의를 월 3만원대에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토익부터 회화까지 스타강사의 명품 강의와 더불어 개인 맞춤형 집중관리 시스템을 통해 단기간에 모든 영어 스펙 대비가 가능하다.

수험생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주목받는 영단기 프리패스는 일부 인강만 수강할 수 있는 타 프리패스 상품과 달리 정재현, 유수연, 그웬, 김성은, 홍진걸, 김대균 등 토익부터 회화까지 전 영역의 스타강사의 모든 강좌를 비롯해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좌까지 모두 제공한다.

토익 점수가 필요한 대학생부터 토스와 오픽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그리고 편입생, 유학생, 회사원까지 영어 공부를 하는 모든 이들의 단기 영어 정복을 돕기 때문에 영어공부를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는 이들, 다양한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그뿐 아니라 월 5만원만 추가하면 중국어(중단기), 일본어(일단기), 자격증(자단기) 등 에스티앤컴퍼니의 타 단기 브랜드의 모든 강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제2외국어 및 자격증 스펙까지 더욱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신학기에 맞춰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지금 영단기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최신형 태블릿PC 단기탭2.0과 보조 배터리는 물론 토익 단기 고득점을 위한 토익·토스 트렌드 리포트와 토익 1000제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영단기는 2월까지 프리패스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패스 수강생이 다른 프리패스 수강생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자와 추천 받은 친구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6 소비자 신뢰 대상 2년 연속 수상)의 ‘영단기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