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 RC 1위 홍진걸 '영단기 영문법 스타트' 교재 출간
- 토익 초보자를 위한 기초 영문법 교재, 하루 10문장으로 영문법 완벽 마스터
- 김남희 기자
(서울=뉴스1Issue) 김남희 기자 = 토익 초보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부분은 기초 영문법일 것이다. 듣기, 독해 등 많은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토익 초보자들을 위해 어려운 문법 내용을 핵심 포인트만 짚어 재미있게 설명한 영문법 교재가 출간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단기는 영문법 기본서 ‘영문법 스타트’를 출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어 학원 1위 영단기(2015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는 토익 RC 1위 홍진걸 강사가 직접 집필한 ‘영문법 스타트’를 출간했다.
홍진걸 강사는 10년 이상의 강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단순 ‘암기’가 아닌 ‘이해’ 중심의 강의를 선보이며 영단기 토익 RC반 수강생 1위(2014년 영단기 여름방학 수강생 기준), 강좌 조기 마감 신화를 이룬 바 있다. 토익에 입문한 수강생의 수업 만족도가 높은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영단기에서 토익 대표 스타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홍진걸 강사가 출간한 ‘영문법 스타트’는 토익과 공무원 시험을 위한 맞춤 기초 영문법 교재로, 헷갈리는 기초 영문법을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많은 학습량으로 학생들이 지치지 않도록 하루 10개 핵심문제로 영문법을 완성할 수 있게 커리큘럼을 차별화했으며, 초보자들에게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포인트만 활용해 재미있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홍진걸 강사의 ‘영문법 스타트’ 강좌는 ▲한국어로 배우는 영문법에서부터 ▲영문장으로의 적용 ▲최신 영문법 문제 풀이 ▲핵심을 파고드는 복습 시스템까지 4단계 학습 노하우를 반영해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맞춤 인강으로 제작됐다.
영단기는 이번 ‘영문법 스타트’ 교재 출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강좌를 수강하는 전원에게 기존 수강기간에다 30일을 추가로 연장해주고, 수강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교재 마지막 장에 있는 쿠폰번호를 영단기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5명을 추첨해 토익 등 홍진걸 선생님의 모든 강의를 경험할 수 있는 ‘홍진걸 T-free pass’를 증정한다.
영단기 토익 영문법 기본서 ‘영단기 스타트’ 교재 및 강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