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그룹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 '솔라시도' 개발사업 경력직 채용

전 분야 경력직 채용…접수 다음 달 16알까지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 경력직 채용 포스터 (BS그룹 제공)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윤주현 기자 = BS그룹 계열사이자 솔라시도 개발 사업시행자인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은 에너지 미래도시 '솔라시도' 조성을 이끌어갈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도시, 관광, 부동산 복합개발 사업 전반에서 전문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해 솔라시도 개발에 속도를 더할 방침이다.

솔라시도는 전남 해남군 산이면 구성지구 일원 2090만㎡(약 632만 평) 부지에 조성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민관협력 도시개발사업이다. BS그룹(BS산업, BS한양)과 전라남도, 해남군 등이 함께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전 분야 경력직이다. 직무 특성에 따라 세분화해 선발한다. 주요 모집 분야는 △도시개발 △토지판매 △투자유치 홍보 △주택개발 등이다. 지원 자격은 직무별 실무 경험을 보유한 자로, 관련 프로젝트 수행 이력과 직무 전문성을 종합적으로 갖춘 인재를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 1, 2차 면접, 채용검진 등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 지원은 사람인, 잡코리아, 캐치 등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지원서 접수는 내년 1월 16일까지 할 수 있다.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도시개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인재를 선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gerra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