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28일부터 전남 광양 '더샵 광양라크포엠' 정당계약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포스코건설은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전남에 공급하는 '더샵 광양라크포엠'의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더샵 광양라크포엠은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84~159㎡ 총 920가구 규모다. 선호도 높은 중형 타입부터 대형 타입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중마동은 광양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주요 도로를 통해 광양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광양제철소 등 주요 산업단지와도 가깝다. 이 밖에 단지 앞 광양커뮤니티센터와 주요 관공서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한국창의예술고교를 비롯해 인근에 초중고교도 다양하다.

포스코건설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 4Bay(베이) 판상형 위주로 배치했다. 또 프리미엄키친, 현관창고, 듀얼 드레스룸, 룸인룸 복도펜트리 등 수납 공간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일부 타입은 특화공간 바이오필릭 테라스(유상)를 마련했다. 이 밖에 동마다 하나의 통합 로비를 적용(일부 동 제외)해 고급스러움과 탁 트인 개방감을 확보했다.

포스코건설은 단지에 광양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탁 트인 외부조망과 자연광을 체감할 수 있는 피트니스 시설과 가든북카페를 마련한다. 이 외에도 필라테스룸, 전 타석 스크린 적용 골프연습장, 탁구장, 사우나, 키즈 플레이존,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h991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