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프리미엄 테라스하우스 '헤리엇 더 228' 분양
- 금준혁 기자

(서울=뉴스1) 금준혁 기자 = 속초 프리미엄 테라스하우스 '속초 헤리엇 더228'이 분양을 진행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단지는 복층과 테라스 유무에 따라 11개 타입으로 분리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해풍에 의한 입주민들의 차량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지하 주차장을 갖춘 단지로 14개동, 228가구로 조성된다.
테라스구조와 다락방구조의 경우 전용면적 84㎡ 기준 최대 241.65㎡로 전용면적대비 약 3배나 넓은 공간을 실사용이 가능하다.
속초 헤리엇 더228은 설악산 울산바위 조망과 동해안 속초 앞바다, 3면 숲세권 등 다양한 에코환경을 갖춘 명품 테라스하우스다. 특히 골프, 서핑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저시설이 있다. 또한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향상 시킬 커뮤니티 광장, 게스트하우스, 골프연습장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속초IC를 통해 약 3분내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시내로 이어진다. 서울양양고속도로(양양IC), 동해고속도로(북강릉IC) 등 광역 교통망도 이용할 수 있어 타지역으로의 접근도 수월하다.
이외에도 하나로마트, 이마트, 속초문화예술회관 등 상업·문화시설을 포함한 관공서, 병의원, 속초 시외 버스터미널도 가까이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생활 편의성이 전망된다.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을 위한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추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선보이며, 금리인상 속 신규 분양 공공주택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했다.
rma1921k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