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명문 학세권 인접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분양 중
아파트 336세대·근린생활시설 160호실 규모
- 김진 기자
(서울=뉴스1) 김진 기자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공급되는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분양에 들어간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0층으로 아파트 336세대, 근린생활시설 160호실, 주차대수 517대 규모로 조성된다. 5가지로 다양한 평면한 타입과 이형 테라스 등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하늘채는 코오롱글로벌의 주거 브랜드로, 코오롱글로벌이 시공을 맡고 교보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특히 초·중·고등학교를 모두 도보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이 특징이다. 채드윅송도국제학교를 비롯해 명선초등학교, 신정초·중학교, 연송고등학교, 포스코고등학교 등 지역 내 명문학군과 가깝고 먼우금초등학교, 신송초·중·고등학교도 인접해 규모가 큰 학원가가 조성돼 있다.
또 인천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도보권에 있고 송도발 GTX·KTX, 제2공항철도(예정) 연결 등 교통 호재가 있다. 송도 센트럴파크와 달빛공원, 140m에 달하는 그랜드 스트리트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송도동에 위치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ho090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