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올 하반기 천안에 롯데캐슬 아파트 잇달아 공급"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공급 예정
- 이동희 기자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롯데건설이 올해 하반기 충남 천안에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롯데건설은 충남 천안 서북구 두정동 490번지 일원에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을 공급한다. 단지는 천안의 첫 번째 롯데캐슬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119㎡ 공동주택 584가구 규모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 국도, 천안대로 등이 가까워 주변 이동이 편리하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약 1km 거리에 있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에 이어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도 공급 예정이다.
단지는 천안 동남구 청당동 361-13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9층 11개 동 공동주택 1199가구 규모다. 청당동 일대는 청수행정타운 개발을 통해 약 9000가구 새 아파트가 들어서 천안의 새로운 중심지역으로 도약할 전망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역 내 첫 브랜드 단지의 경우 수요자들에게 각인을 시키기 위해 입지나 설계에 특별히 공을 들이는 만큼 내 집 마련을 앞둔 수요자라면 눈여겨볼 만 하다"라며 "이번에 공급하는 천안 롯데캐슬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yagoojo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