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이케아, 에피소드 수유서 팝업 전시 진행

'새삶스럽게' 브랜드 캠페인…특화 상품 '복도 공유화 세대' 소개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 한 달 간

이케아 팝업전시. ⓒ 뉴스1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는 신규 오픈한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이케아 팝업전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시는 에피소드 수유 838의 2층에서 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이케아 팝업 전시는 '새삶스럽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케아가 ‘라이프 앳 홈 리포트(Life at Home Report) 2021’을 통해 발견한 사람들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4가지 주제 △커뮤니티 △공간 △일과 △미래의 집을 체험형 전시로 선보인다.

또한, 사회 초년생, 개발자, 셰프, 건축가 등 새로운 시작에 도전하는 가상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쇼룸을 구성해 새 삶을 위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영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전시 중 일부로, 에피소드와 이케아가 함께 꾸민 셰어드 리빙(Shared Living, 복도 공유화) 가구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셰어드 리빙 타입은 개인이 사용하는 방 외에 한 층의 전체를 복도 및 거실, 키친 등을 한 공용 공간 조성, '따로 또 같이' 사는 형태의 거주 공간이다.

에피소드 수유 838의 19층부터 23층까지 총 5개 층에 조성돼 있으며 이 중 20~23층까지는 이케아가 제안하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반영했다. 방문객들은 팝업 전시 체험 후, 투어 신청을 통해 해당 공간을 직접 둘러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전시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피소드 수유 838에 마련된 이케아 쇼룸에 1년 또는 하루 동안 살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각각 1명, 12명에게 제공한다. 이케아 패밀리 회원인 참여자 중 매일 선착순 40명에게는 이케아가 발간한 '우리와 지구'(Us & Our planet) 도서를 선물로 제공한다.

seungh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