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평택 '고덕파라곤 2차' 4월 분양
전용면적 84㎡ 654가구 구성
- 김종윤 기자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동양건설산업이 이달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 '고덕 파라곤 2차'를 분양한다.
8일 동양건설산업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면적 84㎡ 654가구 규모다.
2017년 1차 분양 당시 경쟁률은 49.38대1에 달했다. 2차가 들어서는 A-40블록은 고덕순환도로 내 중심에 있어 선호도가 높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도보 통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근 16만㎡ 규모 에듀타운도 계획돼 있다.
단지 주변엔 호수공원·박물관·평화예술의 전당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북쪽엔 함박산 중앙공원이 있어 숲세권 효과도 기대한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평택 간선급행버스를 이용하면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SRT 지제역이 있어 부산까지 2시간 이내로 도착한다.
고덕신도시는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을 포함해 향후 15만명의 고용 창출효과가 예상된다. 미군 부대 이전에 따른 종사자 유입도 호재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2차 분양은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심 권역 입지"라며 "평택뿐 아니라 주변 수요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passionkjy@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