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비밀의 품속…수익형 풀 빌라 ‘더 시크릿 양평’ 분양

'더 시크릿 양평' 풀 빌라 단지 조감도, 클라이드 이미지 제공 ⓒ News1

(서울=뉴스1) 비즈팀 조은순 기자 = ㈜클라이드는 부동산개발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침체된 부동산 경기 속에서도 선보이는 상품마다 수요자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조기 분양마감, 업계에선 미다스의 손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2월 공급한 국내 유일의 수익형 풀 빌라 단지 '더 시크릿 북한강'과 ‘양평 예술인마을’ 전원단지가 대표적인 사례다.

발길을 머무는 곳이 풍경이 되는 양평에 총 34세대로 계획한 '더 시크릿 양평'은 감각 있는 6人의 건축가가 참여하여 세대별로 독특한 디자인과 테마를 부여한 아주 특별한 단독 풀 빌라 단지로, 지난 16일 SETEC에서 개최한 건축박람회에 출품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1차 사업지인 '더 시크릿 북한강'을 성공리에 분양 마감하고 2차 사업지로 양평을 선택한 것은 양평의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우수한 접근성을 고려하여 선정 하였다.

중앙선 양동역세권인 더 시크릿 양평은 오크벨리, 한화휴양단지 등 관광지가 풍부하며,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후, 수도권에서 가장 접근성이 뛰어난 풀 빌라 단지가 된다.

그런 이유로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독일타운이 인근에 조성되며, 이는 무려 남해 독일마을(2만9천평, 33가구)의 6배나 되는 규모이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익스트림 테마파크가 개장을 앞두고 있어, 영업 가동률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 된다.

'더 시크릿 양평' 풀 빌라 단지 내 시설 안내, 클라이드 사진 제공 ⓒ News1

"더 시크릿 양평"은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신개념 단독 풀 빌라로 계획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4계절 이용이 가능한 투명 온수수영장. 트리하우스. 숲속 커플 영화관, 자일파크 등 차별화된 테마와 진화된 공용 시설을 통해 4계절 안정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클라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익형 풀 빌라 더 시크릿 양평은 토지와 건축물에 대해 소유권 이전이 되는 안전성과 일반적인 임대상품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다. 즉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는 경기도 양평에 전용 수영장이 딸린 단독별정을 개인 소유하여, 이용하고 싶을 때 이용도하고 전문회사에 관리위탁을 맡겨 높은 임대수익까지 볼 수 있는 신개념 수익형부동산이다.

분양은 선착순 호수 지정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분양 안내는 더 시크릿 양평 홈페이지(www.the-secret.co.kr)나 분양사무실(02-3288-9800)로 문의가 가능하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