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PICK]장동혁 대표, 쪽방촌 찾아 설 선물 전달…"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울 중구 중림동 찾아 사회적 약자들에게 설 먹거리 꾸러미 전달
- 임세영 기자, 김명섭 기자
(서울=뉴스1) 임세영 김명섭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 등 지도부가 설 연휴를 하루 앞둔 13일 오전 서울 중구 중림동 쪽방촌과 중림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에 나섰다.
장 대표는 봉사활동에 앞서 "늘 이런 곳에 오면 끝나고 갈 때쯤 마음이 더 밝아지고 저희가 오히려 치유 받는다"라며 "도움이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 저희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계는 계속 명절을 향해 가는데 명절을 비껴가고 싶은 분들이 많다"며 "그런 분들에게 정성이 담긴 물품과 함께 우리들의 따뜻한 마음이 함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복지관 직원들과 인사를 나눈 지도부는 곧바로 설 먹거리 전달에 나섰다.
쪽방촌을 방문해 설 먹거리 꾸러미를 전달한 장 대표는 "저희가 더 살펴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덕담을 건넸다. 장 대표는 쪽방촌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세배했다.
복지관으로 돌아온 지도부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나주곰탕과 바싹불고기, 삼색나물, 한과 등으로 준비된 특식을 배식하며 온정을 나눴다.
seiy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