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 직원 팀워크 향상과 지역 상생 'HD하모니데이' 실시
관내 소비 일정 비용 지원…"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김종훈 동구청장 "상생발전 위한 실체적 행동에 감사"
- 김지혜 기자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HD현대중공업이 직원 팀워크 강화와 지역 상생을 위한 'HD하모니데이'를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HD하모니데이'는 조직별로 팀워크 강화를 위해 동구 지역 내에서 회식, 스포츠체험, 공연·전시 관람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경우 회사가 일정 비용을 지원하는 행사다.
조선산업의 긴 불황을 이겨내고 K-조선의 미래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6월 15일까지 약 2달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 단합행사가 아닌 지역과 상생에 초점을 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행사로 동구 지역 소비가 늘며 지역 경제 활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오랜 기간 HD현대중공업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지역사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HD현대중의 지역 상생을 위한 이같은 행사 추진에 김종훈 동구청장이 감사의 뜻을 밝혔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날 환영입장문을 통해 "동구 상생 발전 요청에 실체적인 행동으로 화답하는 HD현대중공업에 감사드린다"며 "일과 여가가 조화되고 주민 모두가 행복한, 더 잘사는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oojio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