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필수템! '해치&소울프렌즈' 겨울 한정판 이모티콘 공개
18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만명
- 권혜정 기자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서울시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시민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해치&소울프렌즈' 겨울 한정판 이모티콘 16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은 겨울 시즌에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구성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인사가 필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모티콘에는 △메리크리스마스, 언제 볼까?, 수고 많았어 등 연말인사와 △행복한 새해 되세요, 복 드려요!, 잘 부탁합니다, 올해는 해 낸다 등의 새해 인사 △너무 추워, 따뜻한 하루 되세요 등 겨울 일상에 잘 어울리는 문구가 담겨있어 대화 중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치&소울프렌즈 연말 한정판 이모티콘은 '해치&소울프렌즈와 함께 따뜻한 겨울'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추가한 구독자 선착순 5만 명에게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제공되며 채널을 통해 서울시의 주요 소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카카오톡 앱을 실행해 오른쪽 상단 검색창에 서울시를 입력한 후 채널추가를 누르면 된다. 단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되니 서둘러 참여하는 것이 좋다.
jung907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