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보, 소상공인의 날 기념 해치 이모티콘 무료 배포
- 권혜정 기자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서울신용보증재단은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서울시 상징 캐릭터 '해치&소울프렌즈' 를 활용한 특별한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소상공인의 일상을 주제로 한 16종의 움직이는 이미지로 카카오톡을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배포는 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서울신용보증재단 고객센터 채널'을 신규 구독한 선착순 3만 명에게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사장님, 돈 워리 비 해치(Don't worry, Be 해치)' 이모티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카카오톡 앱을 실행해 오른쪽 상단 검색창에 서울신용보증재단 고객센터를 입력한 뒤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빠른 참여가 필요하다.
이번 소상공인 에디션은 자영업 탐정과 열정 가득 사장님으로 변신한 해치&소울프렌즈가 전하는 소상공인의 일상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최항도 서울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를 계기로 소상공인들이 재단을 친숙하게 느끼고 방문해 더욱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jung907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