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엔하이픈 서울 공연 연계 도시 홍보 팝업

Let`s Play your Seoul with ENHYPEN…24일 올림픽공원서

(서울시 제공)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서울시는 글로벌 K-POP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월드투어 서울 공연과 연계하여 서울시의 주요 행사 등 문화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홍보 팝업 'Let`s Play your Seoul with ENHYPEN'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2025년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엔하이픈이 출연한 서울시 도시 글로벌 홍보 형상 'Let’s Play, Seoul My Soul'의 뜨거운 반응을 오프라인 현장으로 확장한 행사다.

이번 팝업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K-컬처의 시작'인 서울에서 진행되는 엔하이픈의 월드 투어 공연의 마지막 일정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팝업 행사장은 서울시의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는 정책 커스텀북인 '서울 플레이북 365'을 콘셉트로, '에너지(Energy)·연결(Connection)·재미(Excitement)·영감(Inspiration)' 등 네 가지 테마존으로 조성된다.

특히 영감 테마존 부근에는 서울시 도시 브랜드 'Seoul My Soul'과 캐릭터 '해치 소울프렌즈'의 대표 굿즈를 만날 수 있는 서울시 굿즈존이 함께 운영된다.

서울시 'Let`s Play your Seoul with ENHYPEN' 팝업 행사 기간에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민수홍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엔하이픈의 글로벌 팬덤과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서울의 영감과 에너지 그리고 매력을 전 세계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jung907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