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삼보사회복지관, SK이노베이션과 김장김치 나눔 행사

카포스 증평지회, 복지관에 어르신 겨울조끼 전달

충북 증평삼보사회복지관은 6일 행복나눔 사랑 잇기 김치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증평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증평=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증평삼보사회복지관은 6일 행복나눔 사랑 잇기 김치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행복나눔 사랑 잇기 결연사업의 하나로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SK이노베이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의 지원으로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서 SK이노베이션 임직원 봉사자들이 배추 300포기 분량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갔다.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대상자 153명과 복지관 밑반찬 서비스 대상자 80명 총 233가구에 전달했다.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겨울철 식생활 지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종식 관장은 "이번 김치 나눔으로 기업과 복지관이 협력해 어르신들의 따뜻하고 풍성한 겨울나기를 도울 수 있어 뜻깊다"고 했다.

충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카포스 증평지회는 6일 증평삼보사회복지관에 겨울용 경량패딩 조끼를 기탁했다.(증평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한편, 충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카포스 증평지회(회장 홍상혁)는 이날 증평삼보사회복지관에 에너지 취약계층 어르신 30명에게 전달할 겨울용 경량패딩 조끼를 기탁했다.

홍상혁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회원들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지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skl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