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문화회관, '캔들라이트-지브리&블록버스터 음악회' 24일 개최

2000여개 LED캔들이 만드는 감성의 무대 무료로 선봬

충북 증평군은 24일 오후 7시 30분 증평문화회관에서 'Candlelight–Music of the Ghibli & Blockbusters'를 무료 공연한다.(증평군 제공)/뉴스1

(증평=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증평군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증평문화회관에서 'Candlelight–Music of the Ghibli & Blockbusters'를 무료 공연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공연은 하모니스챔버오케스트라가 주관하고 충북문화재단이 주최하는 공연예술 페스타의 하나다. 캔들라이트 연출 아래 감성적인 선율로 사랑받아온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와 세계적인 블록버스터 영화 음악을 라이브 앙상블로 선보인다.

공연에서는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지브리 대표 OST는 물론 △인터스텔라 △어벤저스 △인셉션 △반지의 제왕 등 관객에게 익숙한 영화 음악을 섬세하고 깊이 있는 해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무대를 가득 채우는 2000여 개의 LED 캔들 조명 연출과 클래식 앙상블의 풍성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관객에게 오감이 열리는 감동적인 음악 경험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고품격 공연예술을 즐기도록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있다"라며 "이번 공연이 주민에게 음악의 감동과 새로운 문화 향유 기회를 선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kl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