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 학생에 의한, 학생을 위한'…청주 상당초 등굣길 버스킹

예술동아리 학생들 공연에 모두가 환호…즐겁게 하루 시작

청주 상당초등학교 '상당히 좋은 예술동아리 버스킹' 공연.(청주교육지원청.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청주=뉴스1) 엄기찬 기자 = 충북 청주 상당초등학교 예술동아리 학생들이 등굣길 친구들과 선생님, 부모님을 위한 깜짝 버스킹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22일 청주교육지원청 등에 따르면 상당초 학생동아리 학생들이 이날 오전 '상당히 좋은 예술동아리 버스킹'을 펼쳤다.

이날 공연은 상당초 예술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기획부터 홍보, 진행까지 맡아 '학생의, 학생에 의한, 학생을 위한' 행사로 진행했다.

학생들은 자신의 취미와 적성에 맞는 동아리 활동으로 연습한 노래와 음악을 등굣길 친구들과 선생님, 부모님에게 선보였다.

이들의 깜짝 공연에 등굣길 학생들, 아이들을 데려다주던 학부모, 출근하던 교직원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공연으로 보며 즐겁게 하루를 시작했다.

밴드동아리 한 학생은 "친구들 앞에서 공연하려니 많이 떨리고 부끄러웠는데, 많은 박수와 호응을 받으니 뿌듯했고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기뻤다"고 전했다.

최순이 교장은 "다양한 꿈과 끼를 가진 학생들이 자랑스러웠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동아리 활동으로 적성을 찾을 수 있게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청주 상당초등학교 '상당히 좋은 예술동아리 버스킹' 공연.(청주교육지원청.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sedam_081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