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무료 토익 강의로 청년 스펙 쌓기 지원
상반기 청년 교육프로그램 '토익 완성 750+ 목표반' 수강생 모집
- 이성기 기자
(증평=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증평군은 10일부터 24일까지 상반기 청년 교육 프로그램 '토익 완성 750+ 목표반' 수강생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지역에 거주하는 18~39세 이하 청년이 대상이다.
이 프로그램은 토익 강의를 희망하는 청년들의 요구를 반영해 청년들의 취업 등 사회 진출에 필요한 능력 향상, 자기 계발 기회 제공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 수강료와 교재비 전액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증평창의파크 3층 프로그램실 C에서 4월 1일부터 6월 27일까지 3개월간 운영한다. 주 2회씩(매주 화, 금 오후 6시~오후 8시) 총 23회 과정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이고 토익 점수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신청은 안내문에 게시된 QR코드 또는 네이버폼을 통해 할 수 있다. 접수 순서에 따라 선착순 마감한다.
군 관계자는"이번 토익 강의를 통해 청년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며 자신의 능력을 향상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 지원사업으로 지역 청년들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지게 노력하겠다"고 했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