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종합건설㈜, 음성 금왕에 ‘리온 더 클래스’ 1664세대 건축

59㎡’74㎡’84㎡타입763세대 22일 분양

충북 음성 금왕읍에 들어서는 우신종합건설㈜의 ‘리온 더 클래스’ 아파트 투시도 및 분양안.ⓒ News1

(충북ㆍ세종=뉴스1) 장천식 기자 = 충북 음성군 금왕읍에 우신종합건설㈜의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인 ‘리온 더 클래스’가 들어선다.

우신종합건설㈜은 금왕읍 무극리 504-5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15~23층 규모의 ‘금왕 우신 리온 더 클래스’ 아파트 25개 동을 건축한다고 26일 밝혔다.

‘금왕 우신 리온 더 클래스’는 59㎡와 74㎡, 84㎡ 형의 아파트 1664세대가 들어서는 대단지다. 1차로 763세대를 분양할 계획이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역은 교통과 교육, 생활 인프라 등 최적의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다.

수도권으로 통하는 음성 IC가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중부, 중부내륙, 제천평택고속도로를 연결하는 광역 교통 네트워크까지 확보한 지역이다.

수원까지 1시간대, 충주와 호법 청주 국제공항까지 승용차로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 단지 500m 내에 용천초, 무극초, 무극중, 어린이 유치원과 금왕 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에 20여 개의 대규모 산업단지가 형성돼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주거 여건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단지 주변으로 어린이 공원과 문화체육시설, 금왕읍 행정복지센터, 마트와 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병막산, 용담산공원, 응천 등 청정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실용적인 중·소형 평형대이면서 최고 층수가 23층이어서 명품 조망권도 자랑한다.

특히 각종 부동산 규제에도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의 인기가 식지 않는 상황에서 건설 명가 우신이 금왕에 새롭게 선보이는 ‘금왕 우신 리온 더 클래스’는 차별화한 외관과 명품설계가 돋보이는 아파트다.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인공지능 홈 시스템 ‘IoT’를 전 세대에 도입할 예정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 밖에서 집 안의 조명과 가스, TV, 냉난방과 같은 가전제품은 물론, 공동 현관문 등의 전원을 조절할 수 있어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금왕 지역 내 최초로 단지 안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혁신 시스템 사용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수도권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고, 우수한 교육환경에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금왕 우신 리온 더 클래스’의 홍보관은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518-5번지에 마련한다.

jangcspro@